Quantcast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V2) 먹방 BJ 쯔양, 홍사운드와 광고 촬영장에서…‘이 몸매 실화?’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12 15: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먹방 BJ 쯔양이 이번엔 광고까지 섭렵했다. 

최근 쯔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거웠습니당 #위메프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쯔양은 유튜버 홍사운드와 함께 광고 촬영 인증사진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먹방 BJ라고 믿을 수 없는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가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누리꾼들은 “마리텔 재밌게 봤어요”, “언니 그렇게 먹는 데 몸매 실화에요?”, “홍사운드님도 같이했네요! 무슨 촬영인지 궁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쯔양 인스타그램
쯔양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2세인 쯔양은 최근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언급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 22일 방송된 ‘미우새’에서는 김희철의 일상이 그려졌고, 김희철은 정준하에게 “형 거의 쯔양만큼 먹는 것 같아”라며 “여성인데 혼자 라면 20봉지 다 먹는다”라고 이야기했다. 

해당 방송 후 쯔양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최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전 농구선수 하승진과 함께 라면과 통수육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쯔양은 유튜브 및 아프리카 TV에서 활동 중인 먹방 BJ로 대식가로 유명하다. 

Tag
#쯔양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