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쌉니다 천리마마트’ 이동휘, 우현 앞에서 그랜절 선보여 화제…요가와 필라테스 단련된 그랜절의 뜻은?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0.12 12: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쌉니다 천리마마트’서 그랜절이 재현돼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서는 경기도 봉황시 국회의원 김치아(우현 분)가 지지율 회복을 위해 천리마마트를 공공의 적으로 만들려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런 상황에 사장인 정복동(김병철 분)은 마트에 없었고, 결국 점장인 문석구(이동휘 분)가 혼자서 그를 상대해야 했다.

그런 상황에서 문석구는 김치아에게 최고의 예의를 갖춘 ‘그랜절’을 선보여 모두를 기겁하게 했다. 특히나 절을 받은 김치아의 당황하는 모습이 일품.

‘쌉니다 천리마마트’ 방송 캡처
‘쌉니다 천리마마트’ 방송 캡처

하늘을 향해 다리를 일자로 뻗은 그랜절은 원작 웹툰서 문석구가 선보인 그랜절 그 자체였다.

다만 원작에서는 문석구가 그랜절을 선보이자 김치아가 ‘예의가 뭔지 아는 친구로군’이라며 칭찬하는 모습이 있었는데, 드라마에선 삭제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동휘는 제작발표회 당시 그랜절을 위해서 요가와 필라테스로 단련 중이라는 언급을 한 바 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원작 캡처
‘쌉니다 천리마마트’ 원작 캡처

빠야족에 이어 그랜절까지 제대로 웹툰을 그대로 영상으로 옮긴 ‘쌉니다 천리마마트’가 어디까지 재현시킬지 기대를 모은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네이버웹툰서 연재되던 김규삼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김병철과 박호산, 이동휘, 정혜성을 비롯해 이준재와 강홍석, 김호영, 최광제 등이 출연한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