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긴어게인3’ 박정현, 촬영지 인증샷 공개…‘남편-나이-국적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12 02: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비긴어게인3'에 출연한 박정현이 '샹들리에'를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박정현의 국적과 남편, 나이 등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최근 박정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감동적인 #박정현 버스킹 무대 잘 보셨나요? 사진#1 : 옷을 여러 벌 겹쳐 입어도 너무 추운 날씨에 충동 구매한 스카프!!"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정현은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박정현은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나이가 믿어지지 않는 동안 외모를 뽐내고 있기도 하다.

박정현 트위터
박정현 트위터

해당 트위터가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은 "항상 응원합니다", "콘서트 열어주세요", "금요일 기다리는 이유가 늘었네요" 등의 답글을 남기며 호응했다.

올해 나이 44세인 박정현은 지난 1998년 데뷔했다. 박정현은 데뷔 이후 '편지할게요', '꿈에', '사랑보다 깊은 상처' 등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박정현은 재미동포 2세로 국적은 미국이다. 미국 이름은 '리나 박'이라고 알려져 있다. 박정현은 지난 2017년 약 3년여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며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박정현의 남편은 한국계 캐나다인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7살로 알려져 있다. 박정현 남편의 직업은 현재 서울의 한 대학교에 재직 중인 교수다.

현재 박정현은 JTBC '비긴어게인3'에 출연 중이다. '비긴어게인3'에서 박정현은 '샹들리에', '아베마리아', 'someone like you' 등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버스킹 무대를 완성해 호평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