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리텔 V2’ 국민초통령 도티, 이지혜와 '긍정 컨설팅'하며 포기 선언?…김장훈은 우주소녀 엑시와 ‘보이숲코리아’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11 22: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국민초통령 도티가 '관종언니' 이지혜와 크리에이터 컨설팅을 진행했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즌2 (마리텔 V2)’에서는 국민 초통령으로 불리우는 크리에티터 도티가 이지혜를 샌드박스 네트워크 사옥으로 초대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방송캡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방송캡처

 

도티는 지난 방송에서 지상렬의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구독자수를 늘리는데 성공을 했다. 이번에는 도티는 가수 이지혜를 사옥에 초대한 이유로 이지혜만을 위한 '맞춤 컨설팅'을 해줄 계획을 세웠기 때문이다.

이지혜는 도티와 방송을 하면서 거친 예능 입담으로 도티를 당황시켰는데 도티가 초통령답게 아름다운 언어를 구사하는데 반하는 이지혜는 필터링 없는 멘트를 했다. 도티는 뜻밖의 닭 경고음을 내고 그의 긍정 기운도 통하지 않는 이지혜에게 당황을 하게 됐다. 

또한 가수 김장훈은 폭발하는 숲튽훈의 가창력을 보여주면서 최성민과 우주소녀 엑시와 함께 야외무대를 꾸몄다. 그는 보이숲코리아를 개최하면서 제2의 동방신기와 엑소의 멤버을 맞이했다. 김장훈은 지난 주에 힘든 싱어에서 노래 대결을 했고 우승을 하면서 건재함을 보여줬는데 이번에는 보이숲코리아에서 심사위원을 하게 됐다.

또 김장훈은 똘 끼 충만한 도전자들을 맞이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는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특히 시즌2에서는 다같이 힘을 함쳐 훈훈한 기부금을 모으기로 하면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선사하게 됐다.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