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BlackPink) 제니, “너 나랑 사귈래?” 질문에…“나 돈 많아, 회사 YG야”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0.11 18: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한 방송에 나와 한 발언이 재조명되며 화제에 올랐다.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블랙핑크 제니의 자기 어필 멘트’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글 속에는 제니가 SBS ‘미추리’의 출연 당시 모습이 담겨있었다. 당시 아침 식사 미션으로 퀴즈를 진행하던 중 ‘나랑 사귈래?’라는 제시어가 주어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제니는 “나 예쁘지? 나 돈 많아. 나 회사 YG야”라고 말하며 “혹시 힙합을 좋아할까 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일 터지기 전 영상이네 미추리3 보고 싶다 강기영 짱잼”, “미추리ㅠㅠ제니 넘 귀여워 송강 넘 잘생겼어ㅠㅠ”, “지금은 저런 말 못 하지만 완전 웃기고 귀여웠는데ㅜ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니는 올해 나이 24세인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며 그는 블랙핑크 내에서 메인 래퍼와 서브 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많은 사람이 제니의 국적이 필리핀이나 베트남으로 오해하는 사람이 있지만, 제니의 국적은 한국이다.

그는 5년 동안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유학한 유학생 출신으로 남다른 영어 실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데뷔 전 지드래곤의 ‘블랙’ 노래를 피쳐링하는 등 저음의 소울있는 보컬을 선보였고 데뷔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

블랙핑크는 멤버 제니의 ‘SOLO’를 포함해 데뷔 이후 지금까지 발표한 8편의 뮤직비디오, 히트곡 안무 영상, 음악 방송 등 억대뷰 영상 총 16개를 보유하며 조회 수가 계속해서 오르고 있다. 아울러 블랙핑크는 12월에 일본에서 돔투어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