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너의 결혼식’ 박보영-김영광, 사랑스러운 키 차이…‘케미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영화 ‘너의 결혼식’의 박보영, 김영광이 사랑스러운 키 차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018년에 개봉한 영화 ‘너의 결혼식’은 고등학교 3학년 여름 전학생 승희(박보영 분)를 보고 첫눈에 반한 우연(김영광 분)이 공식커플로 거듭나려던 그때 갑자기 승희가 사라지며 시작하는 이야기다.

우연의 첫사랑은 그렇게 막을 내리는 듯했으나 1년 뒤, 승희의 흔적을 찾아 같은 대학에 합격한 후 다시 승희를 만난다.

박보영-김영광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박보영-김영광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그러나 승희 곁에는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과연 두 사람의 사랑은 이뤄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이 영화는 주연 배우 박보영과 김영광의 사랑스러운 로맨스 케미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특히 모델 출신인 키 188cm의 김영광과 약 150cm 후반인 아담한 박보영의 30cm 차이나는 키 차이가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영화 ‘너의 결혼식’은 개봉 당시 12세 관람가 판정을 받았으며 누적 관객 수 282만 685명을 모으며 흥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