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신사 카파 패딩' 퀴즈, 정답은 무엇?…최대 78%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무신사 카파 패딩' 퀴즈가 출제돼 눈길을 끈다.

11일 '무신사 카파 패딩' 측은 "카파 아우터 단독 할인 기획전에 공개된 카파 그루브(KAPPA GROOVE) 영상에 나오는 셀러브리티는 누구일까요?"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무신사 측은 "무신사 카파 패딩'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정답은 '청하'이다.

두 번째 '무신사 카파 패딩' 퀴즈는 "패밀리 세일 기획전 내 두 번째 진열 상품의 할인율은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70'이다.

'무신사 카파 패딩' 홈페이지
'무신사 카파 패딩' 홈페이지

세 번째 퀴즈는 "카파 아우터 단독 할인 기획전 '랜덤박스 증정 이벤트' 당첨자 발표 요일은 언제일까요?"이며, 정답은 '월요일'이다.

이번 '무신사 카파 패딩' 퀴즈에서는 선착순 5만명에게 최대 78% 할인률의 랜덤 쿠폰을 배포한다.

한편 무신사에서는 11일부터 18일까지 카파(KAPPA)가 아우터 단독 할인&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무신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편집샵으로 주로 의류를 취급하며 가방, 악세사리 등 여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