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전남친과의 경험담…‘혹시 크루셜스타?’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9.10.11 17: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가수 헤이즈가 히트곡 ‘널 너무 모르고’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헤이즈는 지난 2017년 7월 2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 “‘널 너무 모르고’는 제 연애 경험담”이라고 말했다. 

이어 헤이즈는 “저는 연애할 때 쿨하지 못하다. 집착 받는 것을 좋아하고, 집착 받는 크기가 사랑의 크기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헤이즈 인스타그램
헤이즈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널 너무 모르고’는 상경해서 금전적 여유가 없었을 때 만난 남자친구와의 이야기다. 당시 남자친구가 저보다 여유가 있어서 제게 밥도 사주고 선물도 사줬었다”며 “그래서 나도 ‘나중에 내가 돈을 많이 벌어서 선물도 많이 사줘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지금은 (그 분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전 지금도 그 분이 준 선물들이 집에 있어서 기억할 흔적이 있는데, 저는 그 분에게 준 선물이 하나도 없다. 그분이 저를 기억할 게 하나도 없어 슬펐다. 이후 연락은 안 왔다”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한편 헤이즈는 2015년 Mnet ‘언프리티랩스타2’에 출연해 중박 이상의 랩 실력, 개성적인 매력 등을 보여주며 수많은 팬들을 끌어 모았다. 

2016년 10월에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유승우와 함께 출연, 차트 중 하위권에 좀비처럼 남아있던 ‘돌아오지마’가 역주행을 시작하여 10위권에 재진입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