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 시즌2' 조현재, 아내 박민정과 일상 공개로 '관심↑'…"추워지네요"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0.11 15: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동상이몽 시즌2' 조현재가 아내 박민정과 함께 출연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가운데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조현재는 자신의 SNS에 "벌써부터 추워지네요 ~옷 따듯하게 입고 다니세요~#찬바람 #가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현재는 바지에 양 손을 꼽은 채 인자한 미소를 짓고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상쾌한 멋진 옷차림입니다", "우와~ 너무 스타이릿하게 더더 멋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현재 SNS
조현재 SNS

조현재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며 아내 박민정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다.

조현재와 지난해 3월 결혼한 아내 박민정의 직업은 프로골퍼다.

2000년 포카리 스웨트 광고로 데뷔한 조현재는 MBC ‘러브레터’ 속 이우진(안드레아) 역으로 수애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조현재는 ‘햇빛 쏟아지다’, ‘구미호외전’, ‘온리유’, ‘서동요’등을 통해 한류스타로 거듭났다.

지난해 조현재는 제26회 2018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드라마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조현재가 출연하는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