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음담패설’ 가요괴담, 유세윤 매니저 귀신 자주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음담패설’이 여름특집 ‘가요괴담’으로 간담을 서늘하게 할 예정이다.
 
오늘 (31일) 목 저녁 9시에 방송예정인 Mnet ‘음담패설’ 17화는 ‘가요괴담, 노이즈 마케팅인가? 대박 징조인가?’를 주제로 이야기를 펼친다. 음반 녹음 중 정체불명의 소리가 녹음되거나 뮤직비디오 촬영 시 발견되는 귀신의 모습 등 그동안 가요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가요괴담’을 분석했다. 괴담이 있었던 앨범과 실제 흥행과의 관계를 분석하며, 가요괴담이 진짜 대박 징조인지를 가려낸 것.
 
음담패설 / 엠넷
음담패설 / 엠넷
‘귀신을 본 적 있냐?’는 김구라의 질문에 유세윤은 “제 매니저가 유독 귀신을 자주 본다. 저한테 ‘지난번 지방행사에서 계속 어깨 아프다고 하셨잖아요. 그날 모텔에서 귀신 봤습니다’라고 한참 지나서 얘기하더라”고 전했다.
 
이어 이상민 역시 “룰라 시절 ‘천상유희’ 녹음할 때 채리나가 자꾸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고 하더라. 그래서 녹음실 안에 같이 들어가서 있는데 채리나 목소리가 걸걸한 남자 목소리로 들리더라. 순간 누가 쳐다보는 느낌이 들어서, 리나와 내가 동시에 고개를 돌렸는데 나이든 남자가 서 있어서 녹음실을 뛰쳐나왔다”고 소름 끼치는 경험담을 밝혔다. 이어 “우리뿐 아니라 다른 분들도 자주 목격했는데 인상착의가 똑같았다.”고 말했다.
 
이날 녹화에서는 과거 이승환 5집 ‘애환’의 뮤직비디오 귀신 출몰부터 최근 현아의 무대에서 목격된 귀신까지 그동안 가요계에 떠돌았던 ‘가요괴담’들이 총망라되어 소개됐다. 연이어 나오는 정체불명의 녹음소리,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귀신 모습에 녹화장은 비명소리가 끊이질 않았다. 또, 이날 녹화장에는‘음담패설’ 제작진이 찾아낸, 방송에서 단 한번도 공개되지 않은 괴담이 공개됐다고.
 
오늘(31일) 저녁 9시에Mnet에서 방송될 Mnet ‘음담패설’ 17화에는 가요괴담과 더불어, ‘가요계의 히든싱어, 오토튠의 실체’까지 풍성한 내용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