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으라차차 만수로’ 이시영, 꾸준한 복근 운동…‘나이 잊은 열정’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11 15: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 중인 이시영이 선명한 복근 몸매를 자랑했다.

최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라는 짧은 내용과 함께 한 개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 속 이시영은 남다른 근력을 자랑하며 운동에 집중하고 있다. 몸매가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은 이시영은 선명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화이팅", "멋집니다", "언니 복근 최고", "사랑해요 언니", "진정한 걸크러쉬", "이 운동 진짜 힘든데"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38세인 이시영은 지난 2008년 데뷔한 이후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며 주목 받기 시작했고, '장난스런 키스', '난폭한 로맨스, '포세이돈', '일리 있는 사랑', '아름다운 나의 신부', '파수꾼', '사생결단 로맨스' 등에 출연했다.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조승현 씨와 결혼했다. 이시영 남편의 직업은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가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9살로 알려져 있고, 결혼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아들 출산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 이시영은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종영 이후 예능 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이시영이 출연 중인 '으라차차 만수로'는 매주 금요일 오후 KBS2를 통해 방송되고 있고, 종영까지 얼마 남지 않아 시청자들의 아쉬움이 더해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