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경록♥황혜영, 쇼핑몰 대표다운 '개성만점 패션'…"모기장 아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아빠본색' 투투 황혜영이 가을맞이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10일 황혜영은 자신의 SNS에 "완연한 가을날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혜영은 독특한 장식이 달린 모자와 진주 목걸이를 매치해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모기장아님"이라고 덧붙인 그녀의 해시태그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모기장아님 하니까 모기장같아요", "모기장에 빵~ 터졌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황혜영 SNS
황혜영 SNS

지난 6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칠갑산을 찾은 황혜영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경록, 황혜영 부부는 김대용, 김대정 쌍둥이 형제를 출렁다리로 이끌었다. 평소 겁이 많은 두 아이의 담력 훈련을 위해서다. 국내에서 세 번째로 길다는 출렁다리는 30~40cm 흔들리게 설계돼 공포감을 주는 곳이다.

김경록은 “아이들이 겁이 너무 많아서 용감하게 체험하기 위해서 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놀랍게도 쌍둥이 형제들은 무서워하는 기색 전혀 없이 출렁다리를 횡단하는데 성공했다.

한편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인 황혜영은 1994년 투투의 객원 보컬리스트로 1집 앨범 '일과 이분의 일'로 데뷔해 현재 쇼핑몰 아마이 CEO를 맡고있다. 2011년 민주당 부대변인이었던 남편 김경록과 결혼한 그녀는 슬하에 쌍둥이 아들을 두고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