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W재단 이사장 이욱의 연인 벤, 귀여운 외모로 " V라인 도전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W재단 이사장 이욱과 열애중인 벤이 근황을 전했다.

최근 벤은 자신의 SNS에 "저도 V라인 도전합니다! 도와줘 #더하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벤은 입술을 내민 채 귀여운 표정을 짓고있다. 깨끗한 피부와 함께 소녀같은 분위기를 자랑하는 그녀에 네티즌의 시선ㅇ 모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누나...그러기야?", "더이상 무슨 부이라인이 되게따고"등의 반응을 보였다.

벤 SNS
벤 SNS

가수 벤은 지난 9월 W재단 이욱 이사장과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했다.남자친구인 이욱 이사장은 자신의 SNS에 벤의 신곡을 홍보하며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벤은 오는 11월부터 2019 전국투어 콘서트 ‘달빛’을 개최, 가까이에서 팬들을 만난다.

깊은 감성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벤의 ‘달빛’은 11월 9일과 10일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11월 16일 부산 KBS홀, 11월 30일 대전 정심화홀, 12월 7일 울산 KBS홀, 12월 21일 대구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