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모랜드 연우, 앞머리 없애고 ‘쌉니다 천리마마트’ 권지나→걸그룹으로 변신…원작-몇부작?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10.11 13: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그룹 모모랜드의 연우가 스타일링 변신 소식을 전했다.

지난 8일 연우는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제 앞머리는 잊어랏!”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연우는 앞머리를 옆으로 넘긴 단발머리로 스타일로 변화를 주었다. 또한 입술을 내밀고 애교스러운 표정으로 짓고 있는 모습에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연우 /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연우 /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연우 /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연우 /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팬들은 “너무 이뻐” “짧은 머리도 잘 어울렸는데” “아름다운 다빈이(본명)”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연우가 출연 중인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지난달 20일 첫방송돼, 지난 3회 방송분의 시청률이 3.3%를 기록하며 방영되고 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총 12부작으로 진행된다.

특히나 극중 빠야족으로 출연하는 배우 최광제(삐엘레꾸 역)와 엄태윤(찌에 역)이 원작의 내용을 헤치지 않고 적절하게 어레인지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DM그룹의 공식 유배지,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의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