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쇼’ 이선빈, 이광수와 열애 후 리즈 갱신 中…종영까지 몇 부작 남았나 (ft. 후속)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11 11: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위대한 쇼’ 이선빈이 연인 이광수와 열애 후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난달 26일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굿밤하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빈은 깔끔한 검은색 티셔츠를 매치한 채 귀엽게 브이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다. 특유의 청순한 매력이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벌써 마지막회가 다가오다니 아쉬워요”, “드라마 진짜 재밌어요! 그리고 OST까지 부르는 언니는 못 하는게 뭔가요?”, “재방송까지 다 챙겨보는 중입니다. 늘 응원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6세인 이선빈은 2014년 ‘서성 왕희지’로 데뷔했으며, 차기작으로 ‘마담 앙트완’, ‘38사기동대’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미씽나인’, ‘크리미널 마인드’, ‘궁합’ 등 굵직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입증하며 떠오르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선빈은 ‘위대한 쇼’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위대한 쇼’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로 총 16부작이다. 이선빈은 극중 위대한(송승헌)의 대학 후배이자 시사 프로그램 작가 정수현으로 분한다. 

넘치는 정의감과 오지랖으로 불의를 참지 못하는 인물로 우연한 계기로 위대한의 앞집으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 인물. 이선빈을 비롯해 송승헌-노정의-임주환-박하나 등이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에 그간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활약했던 이선빈이 보여줄 정수현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선빈과 송승헌-임주환-노정의가 호흡을 맞추고 있는 ‘위대한 쇼’는 총 16부작으로 종영까지 1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위대한 쇼’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되며 후속작은 ‘유령을 잡아라’다. 

한편, 이선빈은 SBS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이광수와 공개 연애 중이다. 과거 두 사람은 ‘런닝맨’ 촬영 당시에도 핑크빛 기류로 주목받았던 바,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