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구단 미나, ‘프로듀스 101’ 당시 사진 러블리 눈웃음 그대로네…이후 탄산수 2병 다이어트로 41kg까지 감량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10.11 10: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구구단의 멤버 미나가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과거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을 당시 모습을 언급하며 독한 다이어트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열연한 배우 정동환, 남경읍, 배해선, 미나, 피오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미나는 충격적인 다이어트를 감행한 사실을 밝혔다. 미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101’을 할 때 방송에서 내 모습을 보고 충격받았다”며 “민소매를 입고 에이핑크의 ‘몰라요’ 무대 중인 제 모습이 많이 통통하더라”라며 다이어트에 돌입한 이유를 설명했다.

미나 / 구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미나 / 구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Mnet '프로듀스 101' 방송 캡처
Mnet '프로듀스 101' 방송 캡처

이어 미나는 “그 이후로 민소매를 못 입을 정도로 충격이었다. 그래서 모든 음식을 끊고 하루 탄산수 2병으로 버티며 다이어트를 했다”며 극한의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당시 미나는 해당 다이어트 방법으로 41.7kg까지 감량하며 사랑스러운 눈웃음은 그대로 날렵한 몸매를 갖게됐다.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 다이어트를 감행해야하는 멤버들 중 하나였던 미나는 함께 식단 관리에 들어갔다. 평소 먹지 못하는 파프리카를 꿋꿋하게 먹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당시 미나는 “제가 약간 통통하지 않느냐. 엄청 열심히 다이어트하고 있다”며 의지를 불태운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