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타인은 지옥이다’ 임시완, 종영 후 해맑은 근황…‘군대 제대 후 성공적 복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를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한 임시완이 종영 후 근황을 전했다.

최근 임시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km Marathon"이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시완은 마라톤과 어울리는 의상을 입고 카메라릉 응시하며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10km 완주 기념 메달을 목에 걸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임시완 인스타그램
임시완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임시완 진짜 잘생겼어", "시완아 사랑해", "타인은 지옥이다 잘 봤어요", "화이팅", "다음 작품 어서 해줘요" 등 뜨거운 반응 섞인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32세인 임시완은 지난 2010년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로 데뷔했고, 고향은 경상도 부산이다. 데뷔 이후 임시완은 적당한 키와 잘생긴 외모 등으로 관심을 끌었고, '해를 품은 달'을 통해 대표적인 연기돌로 자리잡았다.

이후 임시완은 '적도의 남자', '트라이앵글', '미생', '왕은 사랑한다', '변호인', '오빠생각', '원라인', '불한당' 등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배우로 자리잡았다.

올해 군대 생활을 마무리하고 제대한 임시완은 복귀작으로 OCN '타인은 지옥이다'를 선택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임시완은 윤종우 역을 연기하며 여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임시완의 복귀작 '타인은 지옥이다'는 마지막 에피소드 가스라이팅(Gas-lighting)을 끝으로 10부작 종영했다. '타인은 지옥이다'의 후속작은 오는 12일부터 방송되는 '모두의 거짓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