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처2 박정진♥’ 송세라, 해외 여행 중 전한 근황…‘연예인 같은 미모’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11 09: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러브캐처2'에 출연해 박정진과 최종 커플이 된 송세라가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최근 송세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름 아늑한 숙소 좋군"이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세라는 블랙 컬러의 팬츠와 니트, 롱부츠를 매치한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송세라는 청순한 긴 머리 스타일과 매력 넘치는 진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송세라 인스타그램
송세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푹 쉬다 와요", "재미있게 놀다 와", "좋은거 많이 보고 오세요", "언니 사랑해요", "러브캐쳐2 잘 봤어요", "러브캐쳐2 박정진하고 잘어울려요" 등 다양한 반응이 섞인 댓글을 남겼다.

'러브캐쳐2'에 출연해 이름과 얼굴을 알린 송세라는 올해 27세고, 은행원이다. 송세라는 등장 당시부터 뛰어난 외모와 몸매, 남다른 비율 등으로 많은 관심을 끌었다.

'러브캐처2'가 진행되는 내내 박정진과 미묘한 러브라인을 만들어냈던 송세라는 마지막회에서 최종 커플에 등극하며 사랑을 쟁취했다. 박정진과 송세라 모두 러브 캐쳐로 사랑과 상금 모두를 얻으며 주목 받고 있다.

'러브캐쳐2'는 지난 10일 오후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송세라 박정진 외에 커플이 탄생하지 않았지만, '러브캐쳐2'에 출연한 많은 인물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