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BO리그] 2019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지난해 이어 SK-키움간 맞대결로 펼쳐져…14일부터 진행되는 경기 티켓 예매일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2019 KBO리그(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이 진행 중인 가운데, 키움 히어로즈가 LG 트윈스를 준플레이오프서 3승 1패로 누르고 플레이오프에 진출해 티켓 예매일정에 관심이 모인다.

키움 히어로즈는 정규시즌 2위를 기록한 SK 와이번스와 14일부터 5판 3선승제로 펼쳐지는 플레이오프를 치른다.

1, 2, 5차전은 SK의 홈인 인천 SK행복드림구장(문학경기장)서 진행되며, 3, 4차전은 키움의 홈인 고척 스카이돔서 펼쳐진다.

KBO 홈페이지
KBO 홈페이지

양 팀은 지난해 플레이오프서도 만난 적이 있는데, 당시 양팀은 5차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SK가 5차전서 끝내기 홈런으로 승리를 거두면서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바 있다.

때문에 올 시즌도 양팀이 명경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하는 팬들이 많다.

1차전부터 4차전까지는 전부 오후 6시 30분에 시작되며, 필요시 진행되는 5차전은 일요일에 펼쳐지는 관계로 오후 2시에 진행된다.

한편, 아직까지 2019 프로야구 플레이오프의 티켓 판매 일정이나 가격, 판매처는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준플레이오프 티켓의 판매처가 인터파크티켓이었던 걸 감안하면 이번에도 인터파크티켓서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