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러브캐처2 최종화', 러브캐처는 송세라-박정진-이영서-장연우-김가빈-김인욱으로 밝혀져…'김소영-정찬우는 머니캐처'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0.11 00: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러브캐처2'가 최종회를 맞이하며 러브캐처와 머니캐처가 최종 공개됐다.

10일 오후 방송된 Mnet '러브캐처2'에서는 마지막회를 맞은 출연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러브캐처 마지막 회에서는 정체를 바꿀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주어지며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최종 선택에서 박정진은 송세라에게, 장연우는 김소영에게, 정찬우, 김인욱은 김가빈에게 자신의 정체가 담긴 상자를 건넸다.

이어 여자 캐처들의 선택이 이어졌다. 송세라는 박정진을 선택했고 두 사람은 러브캐처로 밝혀지며 커플로 등극했다.

Mnet '러브캐처2' 방송 캡처

아무에게도 선택받지 못한 이영서는 김인욱을 선택했고 러브캐처로 정체가 밝혀지며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김소영은 장연우를 선택했고 장연우는 러브캐처, 김소영은 머니캐처로 밝혀졌다.

마지막으로 김가빈은 정찬우를 선택했다. 김가빈은 러브캐처, 정찬우는 러브캐처로 밝혀져 반전을 선사했다. 김가빈에게 선택받지 못한 김인욱은 여전히 러브캐처로 남아있어 씁쓸함을 더했다.

Mnet ‘러브캐처2’는 5천만 원이라는 거액의 상금을 걸고 펼쳐지는 캐처들의 거듭되는 반전과 은밀한 로맨스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총 8부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