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맛시즌2특별편’이재황♥유다솜 ‘연애의맛시즌3’에도 함께할 기대되는 커플!10년만에 솔로가 만난 인연 ‘엄마가 잘해보래요’, ‘잘해보세요!’(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10일 방송된 ‘연애의 맛 시즌2 특별편’에서는 무려 10년간 연애를 하지 않은 이재황(43)은 필라테스 강사 유다솜(29)과의 첫만남부터 그려졌다. 이재황은 유다솜과의 소개팅에서 너무 오랜만인 자리에 어색함에 말을 이어가지 못하고 어색하게 웃기만 했다. 유다솜은 무리 안하셔도 된다며 자기가 더 말 많이 하겠다며 말했다. 직업과 나이를 밝힌 두 사람은 어디 갈지 말하는데, 유다솜이 돌아다니는 거 좋아해서 맛집투어 같은 거 좋아한다 말하자 이재황도 맛집 가는 거, 특히 즉흥적인 거 좋아한다며 맛있는거 먹는게 얼마나 행복하냐 말하자 유다솜이 오늘도 즉흥이냐 물었다. 이재황은 오늘은 춘천에 닭갈비 먹으러 가자 했고, 이재황의 차를 타고 갔다. 

이재황은 빠져야하는 곳에서 빠지지 못하고, 심지어 제한구역에까지 들어가며 4시간 만에 춘천에 닭갈비 집에 도착했다. 유다솜은 오늘 2일째같다 하자 이재황도 그렇다며 느낌 새롭다며 닭갈비를 구웠다. 그런데 연기가 유다솜에게 향하고, 닭갈비가 타자 유다솜은 탄 거 먹으면 안된다며 탄 곳을 잘라내며 건강생각하셔야죠라 말해 이재황은 슬그머니 웃었다. 

유다솜이 자기 첫인상 어땠냐 묻자 되게 밝아보였다며 되게 호응도 잘해주고 배려도 잘해주는 것 같았다 말했다. 유다솜은 이재황 첫인상이 되게 침착하고 말 수 없는 줄 알았는데 말 많으신 것 같다 말했다. 차를 타고 가면서 이재황이 유다솜에게 폭풍질문을 했던 것. 유다솜은 그래서 좋았다며 말 별로 안하고 그랬으면 불편할 수도 있었을텐데라 말했다. 이어 이재황이 침착하던가요라 하자 유다솜은 전혀 아닌 것 같다 말하자 이재황은 하루만에 다 들켰다며 웃었다. 

서울로 돌아온 이재황과 유다솜. 유다솜이 자기만 아는 곳이라며 다른 여자 데려오면 안된다 말했다. 서로 호칭을 어떻게 할지 정하는데, 이재황이 유다솜을 소담씨라 해 유다솜이 저 집에갈래요라 말했고, 이재황이 죄송하다 사죄했다. 이재황이 자기 이름 아냐 하자 유다솜은 이황재씨라 재치있게 말했다. 유다솜은 재황님, 재황씨, 3번 오빠 중 뭐라 부르냐 묻고는 그냥 편하게 오빠라 부르겠다하자 이재황은 웃음을 터뜨렸다. 

이재황은 다솜씨의 유쾌함이 좋다며 얼마나 기대되는지 아냐며, 하루종일 계속 웃었다 하자 유다솜이 다 제덕이네요라 말해 이재황이 이런게 좋다며 웃었다. 이재황이 다음에 만나면 뭐할지 묻자 유다솜은 다음에 만나실거에요라며 긴장하게 했다가 ‘아, 저는 만날건데’라며 이재황을 들었다 놨다. 이재황은 유다솜에게 핸드폰 좀 달라 했고, 유다솜은 깨알같이 왜요라며 핸드폰을 건넸다. 이재황이 자기 번호를 찍어주자 유다솜은 바로 전화를 걸었고, 이재황이 받자마자 하이라고 한 유다솜에게 바이라 하고 끊으며 장난을 쳤다. 

두 번째 만남을 위해 선물을 사 출발하던 이재황은 차 안에 키를 두고 내려 그대로 차가 잠긴 채 들어가지 못하는 상황이 됐다. mc들의 한숨과 함께 이 소식을 들은 유다솜은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을게요, 조심히 오세요라 말했고, 이재황은 보험사에 바로 연락해 다행히 많이 늦지 않고 왔다. 이재황은 초콜릿을 좋아한다는 유다솜을 위해 사온 초콜릿을 건넸다. 

평양냉면 집에 온 두 사람. 이재황이 세상 맛있게 말없이 냉면을 흡입하자 유다솜이 귀엽다는 듯 바라보며 웃었다. 유다솜 부모님은 이재황을 보고 사람 참 착한 것 같다고, 이재황은 부모님께서 보시고 예쁘신 분이라고라 하자 유다솜은 뭐라고요라 했고, 이재황은 또박또박 다시 말해줬다. 유다솜이 예쁘진 않지만 다른 매력을 가진 아이라해달라 하자 이재황은 아니라며 정말 어머니가 이 방송에서 나온 출연자 중 제일 예쁘시다했다며 잘 해보라고 했다 하자 유다솜은 잘해보세요라 해 두 사람은 웃음을 터뜨렸다.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2' 방송 캡처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시즌2' 방송 캡처

 

 

 

나이 차이와 직업을 초월한 사랑을 그린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돼 16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시즌 2에서 유다솜과 풋풋한 만남을 가진 이재황을 비롯해 새롭게 윤정수, 강두, 정준이 출연하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는 10월 17일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