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엑소 첸VS 트와이스, 1위 트로피는 누구?…에이티즈(ATEEZ) 최초 컴백 무대 카리스마의 끝 원더랜드(WONDERLAND)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10 19: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엑소 첸과 트와이스가 1위 대결을 펼치게 됐다. 

10일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 (엠카)-638회’에서는 AB6IX 이대휘와 모델 한현민 진행으로 강시원, 드림캐처, 레이디스 코드, 멋진녀석들, 미아, 새소년,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에이비식스( AB6IX)가 출연했다.

 

Mnet ‘엠카운트다운’방송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방송캡처

 

이어 온앤오프(ONF), 원어스(ONEUS), 장우혁, 정대현, 정세운, 지동국, KARDASHIBA, Kei(케이), 퍼플백(PurpleBeck)이 라인업이다.

이번 10월 둘째 주 1위 대결은 엑소 첸과 트와이스가 맞대결을 하게 됐다. 트와이스는 필 스페셜로 12주 연속 인기를 이어가고 있고 첸은 솔로 가수로 한 층 성장한 모습으로 우리 어떻게 할까요로 1위 후보에 올랐다,

또한 에이티즈( ATEEZ)는 엠카에서 최초 컴백무대를 가졌는데 그동안 차별화된 콘셉트를 선보이던 에이티즈는 이번에도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에이티즈의 타이틀곡은 '원더랜드(WONDERLAND)'로 지금까지 보여준 장르들의 완결판을 보여주게 됐는데 트레져 시리즈 여성 속 울려 퍼지게 됐다.

타이틀곡 외에도 에이티즈의 깊어진 감성을 만나 볼 수 있는 안개. 뭄바톤 스타일의 윈(WIN), 멤버들의 리액션이 돋보일 이프 위아웃 유(If Without You), 리더 김홍중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선라이즈(Sunrise)등 총 11개 트랙이 있다.

원어스(ONEUS)의 세번째 미니 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 FLY WITH US)'의 타이틀곡 .가자(LIT)'가 한글의 멋을 살려낸 가사에 민요를 더한 흥겨움을 살린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또한 정세운은 새로운 미니앨범 DAY(데이)를 발표하고 절제되면서도 가을 감성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들려주게 됐다.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는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