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생정보-초저가의비밀’ 전주 6,500원 중식 뷔페 vs 인천 5,000원 한우국밥, 가성비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KBS2 ‘2TV생생정보’ 917회에서 ‘고수의 부엌’ 아귀찜 & 쪽갈비, ‘초저가의 비밀’ 6,500원 중식 뷔페 & 5,000원 한우국밥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10일 KBS2 ‘2TV생생정보’의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는 전북 전주 소재 6,500원 중식 뷔페 맛집과 인천 계양구 소재 5,000원 한우국밥 맛집을 찾앗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KBS2 ‘2TV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2 ‘2TV생생정보’ 방송 캡처

전주 한국농수산대학 인근에 위치한 6,500원 중식 뷔페 맛집은 짬뽕이 맛있기로 소문난 중화요리 전문점이다. 이날 방송에서 조명된 중식 뷔페로 가장 이름을 날리고 있는 중식당으로, 뷔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한다.

인천 계산역 근처에 위치한 5,000원 한우국밥 맛집은 식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고깃집이다. 저녁에는 침샘을 자극하는 고기 냄새가 가득하지만, 점심에는 구수한 국밥 냄새가 가득한 곳이기도 하다.

5,000원 한우국밥은 점심 특선으로 정오부터 낮 3시까지 제공하는 메뉴다. 고기류의 대표 메뉴는 한돈삼겹살과 한우모듬세트다. 가격인 한돈삼겹살이 1인 180g 기준 1만원, 한우모듬세트는 300g 기준 3만원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혁X짬뽕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정여립로(만성동)

# 정XXX한우한돈 : 인천광역시 계양구 주부토로(계산동)

KBS2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생생정보’는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