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생정보-고수의부엌’ 방이동 아귀찜 vs 을지로 쪽갈비,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KBS2 ‘2TV생생정보’ 917회에서 ‘고수의 부엌’ 아귀찜 & 쪽갈비, ‘초저가의 비밀’ 6,500원 중식 뷔페 & 5,000원 한우국밥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10일 KBS2 ‘2TV생생정보’의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는 서울 송파구 소재 아귀찜 맛집과 중구 소재 쪽갈비 맛집을 찾앗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출처 : 아귀찜 맛집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아귀찜 맛집 네이버 플레이스

서울 방이동 송파나루역 인근에 위치한 아귀찜 맛집은 해물찜 전문점이다. 생물아구찜과 생물해물찜이 대표 메뉴로, 생물해물찜의 경우 활낙지, 활전복, 활조개류 등 살아있는 생물로 만들어 신선하여 맛이 좋다. 모든 아귀요리는 부산에서 직송한 국산 생물 아귀로 요리해 더욱 믿음이 간다.

직접 개발한 천연재료 15가지 이상으로 양념소스로 찜을 만들어 맛이 깔끔하고 건강에 좋다는 평가다. 생물아구찜과 생물해물찜을 비롯해 각각의 세트 메뉴 또는 식사류가 준비돼 있다. 요리 가격은 4만~5만8천원 정도다.

을지로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쪽갈비 맛집은 할머니의 손맛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앞서 ‘생생정보통’ 등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달달한 쪽갈비 외에도 삼겹살, 항정살, 갈비살 등을 판매한다. 고기류의 가격대는 1만5천~2만원 수준이다. 인기 식사류인 오징어불고기쌈밥은 1인 8천원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주XX해물XX (아귀찜)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9길

# 오XX (쪽갈비)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3길

KBS2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생생정보’는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