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트위치TV 스트리머 BJ 잼미님, 모친상 이후 근황 “방송 잠시 중단”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10.10 18: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트위치TV 스트리머 BJ잼미(잼미님)가 근황을 밝히며 방송 중단을 예고했다.

BJ잼미는 최근 자신의 트위치TV 채널에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그는 "계속 기다리게만 하니 마음이 불편하다. 좀 쉬어야 할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사를 간다고 밝힌 그는 "지금의 집에 있는 것이 힘들다. 어딜봐도 엄마의 기억이 나서 힘이 드니 이사를 해야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는 "마냥 즐겁게는 방송을 하기 힘들것 같다. 조금 쉬고 재충전을 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겠다"며 당분간 방송을 중단할 것이라고 전했다.

잼미 트위치TV 영상 캡처
잼미 트위치TV 영상 캡처

잼미는 최근 모친상과 남성 비하 논란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앞서 BJ잼미는 자신이 진행하던 라이브 방송 도중 파자마 바지 속에 양 손을 넣고 “남성분들, 이거 왜 하는 거예요?”라는 말과 함께 자신의 손 냄새를 맡는 행위(일명 꼬카인)를 해 남성 비하 논란을 빚었다. 또한 페미니스트 성향의 워마드·메갈 이용자라는 의혹이 더해져 비난을 샀다. 이후 그는 해명 영상을 통해 워마드·메갈 회원이 아니라고 일축하며 거듭 사과했다.

한편, 잼미(잼미님)는 1995년생으로 만 나이 24세며 본명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장미라는 이름으로 알려졌다. 그는 DIA TV 소속 트위치 스트리머로 지난 3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했고 그전에서는 풀티비에서 활동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