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동현, 첫 단독 MC 발탁… ‘내 쌤은 동년배’로 아이돌 도전장 ‘슈퍼주니어-AB6IX 게스트로 출연’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0.10 16: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김동현이 아이돌에 도전한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10일 새 디지털 오리지널 ‘내 쌤은 동년배’ 제작 확정 소식과 함께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김동현의 MC 발탁 소식을 전했다.

김동현은 ‘내 쌤은 동년배’를 통해 첫 단독 MC에 도전해 화려한 라인업의 아이돌들을 선생님으로 모시고 완벽한 ‘파이트테이너’가 되기 위한 새로운 재능 발굴에 도전할 예정이다. 

김동현 / 라이프타임
김동현 / 라이프타임

1, 2회 게스트로는 김동현과의 친분을 자랑하는 김희철이 소속한 슈퍼주니어와 AB6IX 완전체가 각각 게스트로 등판한다.

특급 과외쌤들과 함께 김동현이 ‘뚝딱’거리는 몸치에서 완벽한 아이돌로 거듭날 ‘내 쌤은 동년배’는 오는 22일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내 쌤은 동년배’는 아이돌과는 거리가 먼 UFC 파이터 김동현이 현직 아이돌에 있는 특급 선생님들에게 댄스, 노래, 개인기 등 다양한 아이돌 스킬을 트레이닝 받는 리얼리티 웹예능이다. 격투기 전문가이지만 몸치인 MC 김동현이 자신도 몰랐던 아이돌로서 새로운 재능을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동년배’ 아이돌 과외 선생님들의 ‘아이돌 필수 스킬’ 과외로 확인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한 매력 또한 관전 포인트다. 칼군무부터 방송 카메라 테스트, 엔딩 요정 등 미처 상상하지 못했던 아이돌들만의 특급 비결이 밝혀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아이돌 웹예능, 피키캐스트의 ‘엄마가 잠든 후에’의 메인 제작진 일부가 라이프타임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에이앤이 네트웍스 디지털 스튜디오로 자리를 옮긴 뒤 제작하는 차기 ‘아이돌 예능’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엄마가 잠든 후에’는 누적조회수 1억 뷰 뿐 아니라 3년간 트와이스, ITZY, 비투비, 마마무 등 총 50팀 이상의 아이돌이 출연하는 등 엄청난 기록을 세우며 아이돌들을 디지털 예능으로 끌어들인 레전더리한 아이돌쇼로 유명하다.

김동현은 지난 달 8일 득남한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김동현의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김동현 선수가 아빠가 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한다. 8일 오후 12시36분 서울 강남 모처에서 3.66kg의 건강한 남아를 품에 안았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다"고 전했다.

이어 김동현은 “고생한 아내에게 너무 고맙고, 더욱 더 책임감을 가지고 든든한 아빠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김동현은 지난해 9월 6세 연하 송하율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아내 송하율은 김동현이 일본에서 활동하던 시절 만나 11년 동안 사랑을 키웠다.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