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산부의 날 이벤트, 19년~20년생 아이 엄마 모여라 ‘선물 증정’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9.10.10 16: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매일유업이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10월 한 달 동안 국내 최대의 임신 육아 포털인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마더박스를 비롯해 임신 출산 축하 선물과 관련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 것으로 전해졌다.

‘엄마의 행복을 더하세요’ 이벤트는 19년~20년생 아이가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특히 100% 받을 수 있는 ‘마더박스 웰컴 선물’이 마련돼 있다. 예비 엄마가 선호하는 특별 선물도 추가로 준비된 것으로 전해졌다.

매일유업
매일유업

1일부터 31일까지 마더박스를 신청한 고객은 특별 선물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매일유업 여직원들이 고민해 선정한 예비 엄마 패션 아이템과 영양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매일아이와 EBS의 공동육아 프로젝트 ‘매일 5분 육아’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서는 ‘육아의 아빠 효과’를 주제로 한 ‘아빠육아 동영상’ 10편을 선보인다.

육아동영상 퀴즈 이벤트를 통해 매일유업과 폴바셋, 상하농원 등 총 6개의 관계사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통합 포인트 ‘매일두(MaeilDo)’ 포인트 및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등 매일유업 인기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매일유업은 임신을 축하하고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는 1박 2일 태교 여행 ‘매일유업 만월여행’의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 부부만을 위한 태교여행이다. 26일 토요일부터 1박 2일간 진행하는 만월여행의 참가 신청은 예비 아빠만 할 수 있으며, ‘매일아이닷컴’에서 16일 저녁 6시까지 신청을 받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