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상엽, 공현주와 결혼 아닌 결별 수순 이유는?…‘3년 열애 종지부’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9.10.10 15: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배우 이상엽과 공현주의 결별 소식이 네티즌 사이 새삼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016년 OSEN은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이상엽과 공현주가 자연스럽게 결별의 수순을 밟았다고 보도했다.

이상엽의 소속사 측은 “이상엽이 공현주와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 서로 응원하는 동료 배우로 남기로 했다”며 “결별 이유는 사생활이라 자세히 모른다”고 답했다.

이상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상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상엽과 공현주는 당시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2013년 8월 교제 사실을 처음 알렸다. 평소 솔직한 성격으로 유명한 두 사람은 공식 석상을 비롯해 SNS 등에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산 바 있다.

특히 결별 전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달달함을 드러내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공현주는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4에서 멤버들의 결혼을 언급했다. 공현주는 “친구들이 거의 다 시집을 가서 부케 받을 사람이 없다”고 말했고, 김성은은 “곧 결혼하냐?”고 되물었다.

이에 공현주는 “아니다. 계획 없다”고 답변, 나레이션에 참여한 남자친구 이상엽은 “이게 어떻게 된 겁니까. 다 계획이 있습니다”고 폭로해 눈길을 모았다.

“아직 하고 싶지 않다. 해야 할 일이 많다”고 말한 공현주는 이내 이상엽과 결혼에 대해 “당연히 한다. 우리는 이미 (결혼) 시기를 계획적으로 생각해놨다”고 고백한 바 있다. 

한편 공현주는 김빈우, 소이현, 한예슬, 한지혜 등과 함께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