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다은, 교도소 수감 이력 눈길…‘마약혐의 징역 1년 6개월’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9.10.10 15: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한서희와 동성 열애설이 불거진 정다은의 교도소 수감 이력이 드러나 화제다.

앞서 8일 연예인 지망생 출신 한서희와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이 동성 교제 중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연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반인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각종 사고로 이름을 올린 한서희의 동성 교제 소식은 네티즌 사이 높은 화제성을 보였다. 

이에 ‘정다은 교도소’ 키워드가 함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016년 정다은은 마약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형을 받고 교도소에 수감됐다. 한서희 역시 마약 혐의로 징역 3년제 집행유예 4년을 선고 받은 바 있기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는 ‘마약’이라는 공통점이 존재한다.

정다은 인스타그램
정다은 인스타그램

이와 관련해 한서희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모든 일들이 다 어떻게 된 거냐면 저 언니는 출소하자마자 저한테 디엠(DM, 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냈다”며 그와의 인연을 털어놓기도 했다. 

정다은은 지난달 16일 DM을 통해 한서희에게 “정말 존경스럽다. 한수 배우고 간다”고 말을 걸었고, 한서희는 “잘 다녀왔느냐. 오랜만이다. 고생 많았다”고 답했다.

그러자 정다은은 “고맙다. 그런데 우리 아는 사이였느냐”며 놀라 물었고, 한서희는 “그렇다. 잘 잊는 모양이다”고 말했다.

한편 두 사람은 연일 열애설의 주인공으로 떠올라 화제를 모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