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선영, 다이어트 성공 이유?…나이 3살 연하 남편과 운동하는 일상 모습 공개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0.10 15: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개그우먼 출신 방송인 안선영이 3살 연하 남편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안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부부가 사는 법. 운동부부 이럴때만 잘 맞음 뭐라도 맞으니 다행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선영은 남편과 함께 다정한 셀카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이 부부님은 하루하루가 영화... 그것도 로코..”, “오늘 남산에서 봤어요 실물이 너무 아름다우셔요!!”, “팬입니다! 결혼하고 행복해보여요 화이팅입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안선영-남편 / 안선영 인스타그램
안선영-남편 / 안선영 인스타그램

안선영은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출산 후 8kg을 감량 성공했다며 레본밤을 언급했다.

안선영은 꾸준한 운동과 체계적인 식단 관리 그리고 레몬밤 추출물을 섭취하며 체중 감량은 물론 탄탄한 몸매까지 완성시킨 것이다.

안선영의 체중 감량 성공과 몸매 완성에 많은 사람들이 레몬밤에 대한 관심을 가졌고, 그는 모 기업의 레몬밤 추출물 제품의 홍보대사가 되기도 했다.

레몬밤 다이어트를 할 때 레몬밤을 과다섭취하면 오히려 식욕이 증가하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그 외에도 천명이 올 수 있고 갑상선 호르몬 수치를 떨어트릴 수 있기 때문에 갑상선 환자는 레몬밤 섭취를 주의해야한다.

또한 레몬밤을 피부에 바를 경우 자극적일 수 있기 때문에 테스트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안선영은 1976년 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다.

한편 안선영은 2013년 3살 연하의 일반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