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마켓10' 안티에이징 대표 주자 '탈모샴푸', 문지애가 PICK한 제품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프리한마켓10'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방송된 올리브 '프리한마켓10'에서는 ‘쉿! 나만 알고 싶은 마법의 안티 에이징 10’을 주제로 머리부터 얼굴, 목, 손까지 케어할 수 있는 안티 에이징 방법이 대방출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할리우드 스타들도 사랑하는 특별한 소금부터 모공 관리 끝판왕 아이템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관리의 끝판왕’ 김경화의 남다른 손 관리법이 공개됐다.

평소 손까지 꼼꼼하게 관리한다는 김경화는 카메라까지 등진 채 평소 사용하는 아이템을 꺼냈다.

올리브 '프리한마켓10'

이를 본 오상진과 문지애는 “‘이런 것’도 갖고 다니냐”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한 탈모 전용 샴푸가 소개돼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문지애가 픽한 제품은 A사 탈모 전용 샴푸로 파라벤, 실리콘,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등 22가지 유해 성분이 없이 순한 저자극 샴푸로 유명하다. 

여기에 두피 각질 제거와 진정 효과가 있는 율무씨 추출물, 모링가 추출물, 맥주 효모 추출물까지 추가돼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순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뛰어난 세정력까지 자랑해 개운한 느낌을 안긴다.

전무후무한 쇼핑 마켓 쇼 ‘프리한 마켓 10’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 Olive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