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드래곤(GD) 누나’ 권다미, ‘10월 결혼’ 김민준 일상 공개…결혼 하루 앞둔 달달한 럽스타그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 누나 패션업계 사업가인 권다미가 오는 11일 결혼하는 배우 김민준의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권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다미는 남자친구 김민준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 분 내일 결혼하시네요”, “김민준씨 일상을 알려주셨네요 잘어울려요”, “지디 누나와 김민준이 결혼한다니..신기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민준 / 권다미 인스타그램
김민준 / 권다미 인스타그램

지난 달 10일 김민준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김민준과 권다미가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고 밝혔다. 이로써 김민준은 지드래곤과 매형 처남 사이가 된다.

앞서 김민준과 권다미는 지난 6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좋은 인연으로 잘 만나고 있다”고 교제 사실을 공식인정했다. 음악ㆍ패션 등 공통점이 많은 두 사람은 진지하게 만나왔고 자연스럽게 결혼으로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 둘은 결혼에 대해 극도로 말을 아껴왔다. 결혼식도 스몰 웨딩으로 최소한의 지인만 초대해 경건하게 치를 것으로 전해졌다. 김민준은 절친한 선배인 영화배우 박중훈(54)에게 축사를 부탁했다고 알려졌다.

패션모델 출신 김민준은 드라마 ‘다모’(2003), ‘아일랜드’(2004), ‘프라하의 연인’(2005), ‘외과의사 봉달희’(2007), ‘타짜’(2008), ‘신분을 숨겨라’(2015), ‘베이비시터’(2016)와 영화 ‘강력3반’(2005), ‘후궁:제왕의 첩’(2012), ‘톱스타’(2013), ‘무수단’(2016) 등에 출연했다.

권다미는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했으며, 2017년에는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힌 바 있다.

당시 김민준은 소속사를 통해 전한 입장은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됨을 말씀드립니다. 비공개인 만큼 결혼 관련 내용이 조금 더 정리가 되면 자세한 내용을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확인이 늦어진 점과 사정이 있었던 점 진심으로 송구합니다.
많은 이해 부탁 드립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