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데뷔 전-후 차이없는 '완벽한 얼굴형'…감탄사 남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강다니엘의 완벽한 얼굴형이 팬들 사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1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볼수록 신기한 워너원 강다니엘 얼굴형"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다니엘의 데뷔 전부터 데뷔 후까지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있었다. 특히 소멸할것 같은 얼굴 크기에 사랑스러운 앞광대와 얄쌍한 턱을 타고난 그의 완벽한 얼굴형이 부러움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얼굴형 이뻐", "사진보면서 얼굴형만 보고내려오긴 처음이다 얼굴형 곱상미가 있네", "와 진짜 빗살무늬토기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2017년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한 강다니엘은 ‘나야 나’, ‘에너제틱’, ‘켜줘’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슈퍼루키로 정상의 인기를 누렸다. 특히 지난 7월에는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를 발표, 타이틀곡 ‘뭐해’로 각종 기록을 달성하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솔로 데뷔 앨범 발매를 기념해 지난 8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방콕, 타이베이, 쿠울라룸푸르에서 열린 해외 팬미팅을 통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그의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강다니엘은 오는 11월 26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에 강다니엘이 라인업에 합류할 예정이다.

‘2019 AAA’는 앞서 슈퍼주니어, 지코, 레드벨벳, 트와이스, GOT7, 뉴이스트, 동키즈, 모모랜드, 스누퍼, 스트레이 키즈, 이달의 소녀, (여자)아이들,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AB6IX, ITZY 등 가수 16개 팀의 참석을 확정 지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