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데뷔 전-후 차이없는 '완벽한 얼굴형'…감탄사 남발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0.10 14: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강다니엘의 완벽한 얼굴형이 팬들 사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1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볼수록 신기한 워너원 강다니엘 얼굴형"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다니엘의 데뷔 전부터 데뷔 후까지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있었다. 특히 소멸할것 같은 얼굴 크기에 사랑스러운 앞광대와 얄쌍한 턱을 타고난 그의 완벽한 얼굴형이 부러움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얼굴형 이뻐", "사진보면서 얼굴형만 보고내려오긴 처음이다 얼굴형 곱상미가 있네", "와 진짜 빗살무늬토기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2017년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한 강다니엘은 ‘나야 나’, ‘에너제틱’, ‘켜줘’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슈퍼루키로 정상의 인기를 누렸다. 특히 지난 7월에는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를 발표, 타이틀곡 ‘뭐해’로 각종 기록을 달성하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솔로 데뷔 앨범 발매를 기념해 지난 8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방콕, 타이베이, 쿠울라룸푸르에서 열린 해외 팬미팅을 통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그의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강다니엘은 오는 11월 26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에 강다니엘이 라인업에 합류할 예정이다.

‘2019 AAA’는 앞서 슈퍼주니어, 지코, 레드벨벳, 트와이스, GOT7, 뉴이스트, 동키즈, 모모랜드, 스누퍼, 스트레이 키즈, 이달의 소녀, (여자)아이들,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AB6IX, ITZY 등 가수 16개 팀의 참석을 확정 지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