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맥심’ 모델 이아윤, 새로운 란제리 화보로 여신매력 발산…상큼함과 섹시함 동시에 담은 이초코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0.10 14: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미스맥심’ 모델 이아윤이 새로운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이아윤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설명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아윤은 살구색 란제리를 입고 어딘가에 앉아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무언가 궁금해하는 표정과 함께 남다른 몸매를 과시하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살구색 아윤! 너무 예뽀!”, “상큼하면서 섹시한 모습 역시...!!”, “복숭아빛 미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아윤 인스타그램
이아윤 인스타그램

나이가 정확히 알려지지 않은 이아윤은 란제리 모델로 활동 중이며, 카페를 운영하는 사장이기도 하다.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출신으로, 남성지 맥심의 4월호 표지모델을 장식했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미모와 대조되는 몸매로 많은 화제를 낳았다.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당시 막판까지 최하위를 달리고 있었으나, 승리가 SNS서 그에 대한 투표를 독려하는 글을 올려 1위를 차지했다. 때문에 1위를 달리던 박청아는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다.

이아윤은 평소 승리의 여사친으로 잘 알려져 있었는데, 이아윤이 1위를 차지할 경우 라이브 방송을 하겠다는 공약을 걸었기 때문. 하지만 이 사실이 논란이 되자 승리는 당시 게시물을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아윤은 2019 서울모터쇼서 팬사인회를 진행한 바 있으며, 최근 한 모바일 게임의 모델이 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일본의 란제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면서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시작했다. 더불어 꾸준히 화보 촬영을 진행하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다고도 알렸으나, 어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지, 그리고 공개 시점은 언제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한동안 국내서 화보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던 그는 최근 ‘맥심’ 9월호 표지를 위한 화보를 촬영한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