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얼하이로맨스 시즌2' 오민석, 인스타 훈남의 정석 '분위기 대박'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0.10 13: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리얼하이로맨스 시즌2' 오민석의 일상에 관심이 집중됐다.

최근 오민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소 25 ㅇㅈ? ㅎ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민석은 살짝 웨이브진 헤어와 검은색 옷을 입은 채 일상 속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특히 훤칠한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나이보다 성숙해보이는 외모 또한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25아니고 8살 아가인거 ㅇㅈ", "와 진짜 존잘 개존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민석 SNS
오민석 SNS

‘리얼하이로맨스2’는 스무살의 첫 번째 여름 ‘썸 베케이션’을 핫하고 짜릿하게 담아낸 로맨스 예능으로, 네이버 V라이브(V앱)에서 매주 최초 공개되고 있다.

시즌제로 이어가고 있는 ‘리얼하이로맨스2’에는 SNS 스타 오민석, 아이유 닮은 꼴 이다은, 눈웃음이 매력적인 이마리앤젤, 음악 소년 김한별, 시원한 미소의 신아란, 흥 넘치는 하다빈, 시크한 매력의 김태우, 인피니트 엘 닮은꼴 문상민이 출연해 매 회 뜨거운 화제 속에 핫 예능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특히 시즌을 거듭할수록 10대 실시간 검색어 상위 랭크와 함께 30% 이상의 가파른 뷰수 증감율로 10대 웹 예능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효자 콘텐츠로 손꼽히고 있다.

스무살의 첫 썸 베케이션 ‘리얼하이로맨스2’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V라이브(V앱)와 네이버 TV에서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