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아한 가’ 임수향, 모석희 재벌가 패션은? 포인트는 ‘원 컬러’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0.10 11: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드라마 ‘우아한 가’로 완벽한 재벌가 아가씨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 임수향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8월 임수향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공식 포스트 계정에 ‘우아함의 끝, 배우 임수향의 우아한 가 첫 촬영 현장’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게시물 속 임수향은 재벌가 아가씨 모석희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었다. 그는 병아리같이 귀여운 노란 베레모와 노란 시스루 셔츠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 가하면, 또 다른 컷에서는 하늘색 재킷을 걸치고 걸크러시를 보여주기도 했다.

임수향 / FN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
임수향 / FN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

이뿐만 아니다. 극 중 돌아가신 어머니의 납골당을 방문하는 장면에서는 블랙 재킷과 우아한 모자로 아름다움을 놓치지 않았다. 이처럼 임수향은 매회 색다른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990년생으로 올해 30세인 임수향은 드라마 ‘신기생뎐’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배우다.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주목받은 그는 ‘아이두 아이두’ ‘아이리스2’ ‘아이가 다섯’ ‘불어라 미풍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현재 임수향은 MBN 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임수향은 모석희 역을 맡아 눈부신 외모의 재벌가 외동딸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임수향 / FN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
임수향 / FN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

드라마 ‘우아한 가’는 제계 1위 철옹서 재벌가 밑바닥에 숨겨져 있는 ‘끔찍한 비극’을 두고 이를 밝히려는 자들과 숨기려는 자들의 목숨 건 진실공방전이 벌어지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1시 MBN과 드라맥스에서 방송된다.  

‘우아한 가’는 최근 13회 시청률이 MBN 7.3%, 드라맥스 0.8% 총 8.1%에 도달하며 또다시 MBN 역대 드라마 시청률을 갱신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