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 아내 안나, 나은이 근황 공개 '사랑스러운 공주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박주호 아내 안나가 나은이의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는 머리를 자르기 위해 미용실에 방문한 모습이다. 얌전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는 나은이의 눈빛이 귀여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랑스러운 공주님같애", "진짜 너무 이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나 SNS
안나 SNS

박주호는 1987년생으로 올해 33세이며 아내 안나와 슬하에 아들과 딸을 1명씩 두고 있다. 딸 나은이는 2015년 5월생으로 올해 5세이며 아들 건후는 2017년 8월생으로 올해 3세이다.

박나은과 박건후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첫 출연부터 시청자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건후는 최근 할리우드 배우 키아누 리브스의 어린시절 모습과 똑 닮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건후는 도플갱어를 보듯 키아누 리브스의 어린 시절 사진을 뚫어져라 쳐다보며 신기해했다.

프로그램에서 밝고 순수하며 귀여운 모습을 보여줘 2018년도 KBS 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하는 등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으며 유모차, 기저귀 등 다양한 유아동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건나블리가 출연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