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엠(SuperM), 美 NBC 토크쇼 ‘엘렌쇼’ 출연…강렬한 ‘Jopping’ 라이브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슈퍼엠(SuperM)이 미국 NBC의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 이하 엘렌쇼)를 통해 성공적인 방송 데뷔 무대를 가졌다.

슈퍼엠(SuperM)은 지난 9일 오후(현지시간) 방송된 인기 프로그램 ‘엘렌쇼’에 출연,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Jopping’(쟈핑) 무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해 미국 전역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슈퍼엠(SuperM) / SM엔터테인먼트
슈퍼엠(SuperM) / SM엔터테인먼트

‘엘렌쇼’를 진행하는 유명 코미디언 겸 배우 엘렌 드제너러스(이하 엘렌)는 “한국 팝스타들로 이뤄진 슈퍼그룹으로, ‘K팝 어벤져스’로 불리고 있다”라고 SuperM을 소개한 뒤 “오늘이 SuperM의 미국 첫 TV 데뷔지만, 이미 매우 성공한 분들이라는 걸 알고 있다. SuperM을 보기 위해 팬들이 밤새워 기다렸다”고 덧붙이며 SuperM의 높은 인기를 전했다. 

슈퍼엠(SuperM) / SM엔터테인먼트
슈퍼엠(SuperM) / SM엔터테인먼트

‘Jopping’ 무대가 시작되자, 관객들은 엄청난 환호를 보내며 즐겼고, SuperM은 압도적인 퍼포먼스의 강렬한 무대를 선사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무대 이후 이어진 토크에서 SuperM은 타이틀 곡 ‘Jopping’의 의미를 동작을 통해 소개하며 엘렌에게 가르쳐 주는 등 재치 있는 멘트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엘렌이 고릴라 및 멸종위기에 처한 야생동물들을 보호하기 위해 운영하는 비영리 단체 ‘The Ellen Fund’(엘렌 펀드)에 기부금도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슈퍼엠(SuperM) / SM엔터테인먼트
슈퍼엠(SuperM) / SM엔터테인먼트

또한 SuperM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Jopping’ 뿐만 아니라 수록곡 ‘I Can't Stand The Rain’(아이 캔트 스탠드 더 레인) 무대도 선사해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으며, 이 무대는 ‘엘렌쇼’의 웹사이트인 ‘Ellen Tube’(엘렌 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