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마켓10-17회’ 안티에이징 아이템, 탄산팩-스페인앰풀-이너뷰티젤리-명품핸드크림·세럼-넥크림-마이크로니들패치·아이패치-괄사마사지용스틱-탈모전용샴푸-엡솜솔트(소금)입욕제-브라질너트(셀레늄)·사차인치(오메가3·6·9) “딸 출산 김소영 대신 오상진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프리한마켓10’에서 소개한 안티에이징 아이템이 화제다.

9일 Olive ‘프리한마켓10’에서는 ‘쉿~ 나만 알고 싶은 마법의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한 17회를 방송했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김경화·문지애·김소영 3MC는 몸과 마음을 젊은 것을 나아가 어리게 지키는데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안티에이징을 위해 아침마다 챙겨먹는 것, 목주름 타파하는 꿀팁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했고, 혼자 알고 쓰고 싶은 다양한 제품이 차례로 등장했다. 소개 순서는 최저가부터 최고가 순이다.

오프닝에는 김소영의 출산 소식이 전해졌다. 오상진♥김소영 부부가 득녀를 하면서, 오상진은 김소영 기자 대신 녹화에 출격해 눈길을 끌었다. 오상진은 “아이 태어나면 인생이 확 달라진다”며 딸을 가진 아빠가 된 소감을 밝혔다.

오상진은 또 김소영을 향해 영상편지를 띄우며 “우리 셜록이 낳는다고 너무 고생했어. 앞으로 육아는 내가 할 테니까 지금처럼 열심히 일하며 멋진 삶을 살길 바랄게. 소영아 고맙다. 파이팅!”이라고 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영양 꽉 찬 씨앗으로 이너뷰티 GET!] ‘셀레늄’은 이너뷰티를 위한 필수 영양소다. 음식을 통해서만 섭취할 수 있는데 셀레늄이 가득한 슈퍼푸드가 말로 ‘브라질너트’라고 한다. 브라질너트 한 두 알이면 세계보건기구의 셀레늄의 하루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다. 과다 섭취 시에는 복통, 설사, 속 쓰림, 메스꺼움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하루에 한 두 알 정도면 먹는 게 좋다는 조언이다. 사차인치는 오메가3·오메가6·오메가9 함량이 풍부해 ‘오메가너트’라고 불릴 정도다. 하루 권장 섭취량은 10~15알 정도다. 가격은 브라질너트가 100g 2천원대, 사차인치는 100g 1천원대다.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엡솝소금’] 엡솜솔트는 일반 소금과는 다르게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입욕제로 사용 시 몸속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는데 좋다고 한다. 매끈한 피부를 가꾸면서 부기 제거에도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스트레스와 근육 통증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서양에서는 오랫동안 목용용품으로 이용해 왔고,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특히 기네스 펠트로, 빅토리아 베컴, 제시카 알바, 캐롤린 머피, 하이디 클룸 등이다. 기네스 펠트로는 미국 D사 엡솜솔트 입욕제를 애용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은은한 레번더 향과 시원한 유칼립투스&스피어민트 향 등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가격은 450g 8천원대다.

[괄사 마사지! 동안 페이스를 약속해줘~] 동안을 만들어준다는 괄사마사지에 대한 관심이 드겁다. 괄사는 중국의 대중적인 전통 민간요법이다. 마시지할 부위에 수딩젤을 도포하고, 날렵한 마사지 도구로 이곳저것을 문지르는 방식이다. 피부 속 뭉친 동소가 풀어져 개운하다는 후기다. 목주름과 팔자주름이 옅어지는 리프팅 효과까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우마 서먼 등 하랄이드 스타들의 피부 마스터로 알려졌다. 이러한 이유로 국내 뷰트브랜드 M사의 괄사 마사지용 스틱이 유용하다. 콜라겐과 펩타이드가 들어간 고체 크림 스틱으로 수딩젤 없이 마사지가 가능하다. 괄사 마사지 중에 영양 크림을 바르는 효과가 플러스되는 것이다. 가격은 4만원대다.

[당당한 나를 위해! 탈모 전용 샴푸] 탈모 전용 샴푸의 종류는 매우 많아 효과적인 제품을 고르기는 어려운 일이다. A사의 탈모 전용 샴푸는 22가지 유해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착한 샴푸’로 알려져 있다. 순하디 순한 저자극 샴푸로,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더하는 비오틴 또는 두피 각질을 제거하면서도 진정 효과를 주는 율무씨 추출물 또는 진정과 보습을 돕는 모링가추출물 또는 모발을 부드럽게 가꾸는 맥주 효모 추출물까지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만원대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목주름 잡고 이중턱 타파하는 잇템] 목주름부터 이중턱까지 한 방에 관리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고 한다. 미국 D사의 넥크림은 미국 현지 출시 후 제니퍼 로페즈, 엠마 스톤, 제시카 알바 등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이 픽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세안 후 넥크림의 적당한 양을 목과 턱에 정성껏 발라 흡수시켜주면 된다. 식약처가 노화 방지 또는 개선 성분을 인증해 더욱 믿음이 간다. 꾸준히 사용하면 목에 있던 잔주름이 조금씩 사라져 너무 신기하다는 후기다. 가격은 4만원대다.

[나이야 가라! 이너뷰티젤리로 동안 겟] 날씨가 건조해지면 피부는 푸석푸석해지기 마련이다. 이에 영양제, 액상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이 인기인 가운데, S사 이너뷰티젤리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이너뷰터 아이템이라고 한다. 1회 섭취량만큼 개별 포장돼 있어 더욱 간편하다. 피부 속 수분을 채우는 히알루론산이 식약처 하루 권장량만큼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히알루론산은 뛰어난 수분 결합력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에 영양을 공급하는 물질을 말한다. 가격은 2주분 기준 4만원대다. 

[부위별 피부 고민, 따끔하게 해결!] 눈가, 볼, 턱, 스마일라인 등 한 부위를 집중 공략하는 피부결 정돈 & 주름개선 패치는 유용한 뷰티 아이템이다. 눈가 주름과 다크서클 케어용의 아이패치는 국내 뷰티 브랜드 D사의 아이패치를 권할 수 있다. 국내 뷰티 브랜드 A사의 마이크로니들 패치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 그 주 목적은 주름 개선에 있다. 그래서 그 중에서도 팔자주름을 겨냥한 스마일 라인 패치가 인기라고 한다. 가격은 아이패치가 3만원대 마이크로니들패치가 5만원대다. 

[똑똑하게 ‘모공 문단속’하는 법!] 요즘 S브랜드의 팩이 핫하다. 주사기 모양 통에 쫀쫀한 겔이 가득 들어가 있는데, 상황버섯 추출물, 알래스카 빙하수, 감국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영양분 가득 품은 겔을 얼굴 전체에 도포한 후 마스크 시트를 장착하면 ‘탄산 ASMR’이 들려와, ‘탄산팩’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알칼리성 겔과 구연산 시트가 만나 탄산작용을 일으키는 것이다. 가격은 3회분 6만원대다.

[스페인 기적의 안티에이징 앰풀] 스페인 M사 P앰플은 스페인 여행 필수 기념품이다.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에이징 앰풀로 알려져 있다. 주름 생성을 억제하는 순수 비타민C를 비롯해, 비타민A·B·E·Frk 가득 함유돼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피부장벽을 강화하며, 피부톤을 밝혀주는 데도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가격은 6만원대다. 

[명품 핸드크림으로 명품 손 만들기] 명품 브랜드 C사의 핸드크림은 매년 인기를 얻고 있는데, 안티에이징 성분이 추가된 핸드크림이 출시돼 더욱 인기다. 미네랄의 보고라는 알팔파 식물의 추출물을 함유했다. 피부 리듬 활성화를 통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C사의 안티에이징 세럼도 인기몰이 중이다. 알팔파 추출물에 블랙 페퍼민트까지 들어갔다.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의 손상을 막는 보호막을 형성해 준다고. 가격은 핸드크림이 8만원대, 세럼이 20만원대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쇼핑예능 프로그램 ‘프리한마켓10’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