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윤선우 만나서 급성 백혈병 사실 알리려 하고…병원에서 ‘강석우 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이영은이 윤선우와 만나서 급성 백혈병 사실을 알리려고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9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116회’에서는 금희(이영은)는 상원(윤선우)에게 자신의 병을 밝히기 위해서 전화를 하고 만나자고 했다.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준호(김사권)는 금희(이영은)에게 상미(이채영)와의 이혼을 알리기 위해서 찾아왔고 금희는 준호 앞에서 쓰러지게 됐고 의식을 차린 금희를 붙잡고 “이제 내가 당신 돌 볼 거야”라고 하며 매달렸다. 하지만 금희는 준호에게 “당신이 뭔데 날 돌봐줘, 돌보길”이라고 하며 준호의 호의를 거절했다.

또한 영심(김혜옥)은 준호(김사권)와 금희(이영은)의 대화를 우연히 듣고 금희가 백혈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영심은 남편 재국(김한위)에게 “우리 금희 좀 아프대요”라고 백혈병이라는 사실을 알렸고 재국은 착하기만 한 맏딸 금희가 백혈병에 걸렸다는 말을 듣고 오열을 하게 됐다.

또한 상미(이채영)는 엄마 경애(문희경)가 용진(강석우)에게 “빨리 상미네 이혼 시키고 상원과 금희를 들이자”는 말을 들었고 용진과 경애에게  준호(김사권)와 이혼하지 않겠다고 선언을 했다. 상미는 “나 이혼할 생각 추호도 없으니까 상원이랑 금희, 여름이 이 집에 들일 생각 꿈도 꾸지마”라고 밝혔다.

또 여름이(송민재)는 아픈 엄마 금희(이영은) 이마를 짚어주며 빨리 나으라고 격려를 했고 금희는 영심에게 “정리할 시간을 달라고 했고 영심은 “여름이 아빠하고 헤어질 생각이냐?”라고 물었다. 이어 재국에게 “항암치료 시작하면 머리도 다 빠진다. 아무 준비도 안된 상원씨와 여름이에게 보일 수 있냐. 그렇게는 못한다. 준비를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금희(이영은)는 병원에서 상원에게 전화를 걸어서 “나 상원씨 한테 할 말이 있는데 지금 시간 괜찮냐?”라고 물었고 전화를 끊고 상원 아버지 용진을 우연히 목격하게 됐다.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로 왕금희역에 이영은, 주상원, 주상미, 한준호, 왕금주, 한석호가 주인공이다. 

또한 나영심 역에 김혜옥, 왕재국 역에 이한위, 주용진 역에 강석우, 허경애 역에 문희경, 변명자 역에 김예령, 주용순 역에 임채원, 박수철 역에 손종볌, 오대성 역에 김기리, 왕금동 역에 서벽준, 진수연 역에 배우희, 윤선경 역에 변주은, 정소라 역에 김가란, 이동욱 역에 김범진, 서여름 역 송민재가 연기를 했다. 

‘여름아 부탁해’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24부작 예정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1‘여름아 부탁해’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