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리노X필릭스X우진, 신곡 ‘Double Knot’ 최초 공개…유닉 멤버를 확보하기 위해 애교에 타조춤까지 결국?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멤버들이 나와서 유닉 팀을 결성하며 리노, 필릭스, 우진을 리더로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9일 방송된MBC every1, MBC 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에서는 조세호, 광희, 남창희 진행으로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이 출연했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이번 시간에는 출연한 스트레이 키즈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완전체로 나와서 예능감과 함께 끼와 각자의 매력을 선보였다.

먼저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Double Knot'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최초 무대를 공개했다. 9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Double Knot'을 시작으로 스트레이 키즈의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됐다. 이 곡은 2019 가요계 하반기를 휩쓸 정도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주간아이돌’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유닛을 결성하고 멤버들은 유닛의 리더가 되기 위해 여러가지 퀴즈에 도전하게 됐다. 유닛 리더가 된 리노, 필릭스, 우진은 멤버들에게 선택받기 위해 매력어필을 하면서 온갖 모습으로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특히 리더로서 멤버의 선택을 받기 위한 노력으로 리노는 타조춤을 추고 우진은 아이엔에게 구애를 하는 모습을 벼였다. 애교를 어려워하던 현진은 어디에도 볼 수 없는 남다른 귀여움을 자랑했고 실력파 래퍼 한은 프리스타일 랩을 자유자재로 선보였다.

또 아이엔 은 유닛 리더들의 모든 구애를 즐겼고 우진의 온갖 노력에도 끄덕도 안했지만 결국 우진의 팀이 되게 됐다.

MBC every1, MBC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