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요일은 음악프로’ 김재환, 째니의 홍보요정 모먼트…‘노래+비주얼 갖춘 시청률 제조기’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09 13: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김재환이 ‘수요일은 음악프로’ 홍보요정으로 변신했다. 

최근 김재환의 공식 트위터에는 “라이브톡부터 제작발표회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재환이!! 앞으로 재환이의 많은 활약 기대바랍니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는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 많은 시청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환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후 귀엽게 브이를 그리는가 하면 엄지를 치켜세우며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브라운톤의 체크가 들어간 자켓으로 한층 멋스러움을 더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다”, “11시에 수프로 본방사수갑니다!”, “재환아 너무너무 축하해!!”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김재환 인스타그램

Me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활약을 펼치며 워너원(Wannaone)으로 활동한 김재환은 솔로 행보를 걷고 있다. 

지난 5월 발매한 ‘Another’에 이어 8월 26일 스텔라장과 함께한 ‘포켓리스트 8/12’를 발매하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재환은 첫 예능 ‘수요일은 음악프로’의 고정으로 합류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수요일은 음악프로’는 유쾌한 사람들과 한바탕 놀고 나면 내일 들을 노래 몇 곡이 남는 밤. 조금은 이상한 방법으로 좋은 음악을 함께 듣는 프로그램.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