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잘나가서 그래’ 현아♥이던(김효종), 결별설 일축하는 달달 럽스타그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현아와 남자친구 이던(김효종)이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최근 이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던은 여자친구 현아와 커플룩을 연상케하는 옷을 매치한 모습으로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퇴폐적이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 사람의 점점 닮아가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커플”, “두 사람 점점 닮아가는 것 같아요”, “현아 언니 입술 진심 매력적”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던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8세인 현아는 지난 2007년 원더걸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탈퇴 후 잠시 공백기를 가졌다. 이후 포미닛 멤버로 재데뷔하며 독보적 섹시미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는 포미닛 해체 후 ‘버블팝’, ‘베베’ 등의 히트곡으로 활약을 펼쳤다. 

이던은 올해 나이 26세로 펜타곤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후 같은 그룹 멤버 후이, 현아와 함께 트리플H로 색다른 모습을 선사하기도했다. 트리플H로 활동 중이었던 현아와 이던은 지난해 8월 공개 열애를 인정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를 부인했지만, 현아가 자신의 SNS에 이던과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전했고 두 사람은 소속사에서 퇴출 당했다. 

이후 두 사람은 싸이가 설립한 소속사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체결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속사까지 함께 옮기며 달달한 연인 관계를 이어오던 두 사람은 최근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현아가 자신의 SNS에 이던의 안무영상을 게재하는가 하면, 함께 데이트를 하는 듯한 사진을 공개하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이던 역시 SNS를 통해 컴백을 암시하는 게시글 등을 업로드해 누리꾼 사이에서는 두 사람이 함께 컴백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조심스레 제기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