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헉 소리나게 하는 초고급 샤브샤브 철판코스요리…‘더 맛있게 먹는 법은?’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09 10: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된 철판코스요리 전문점이 화제다. 

지난 2월 8일 방송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고급스러운 샤브샤브 철판코스요리가 소개돼 시청자들의 눈과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날 뚱4는 철판코스요리 전문점으로 향하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들이 방문한 샤브샤브 철판코스 요리 전문점은 에피타이저 수프는 물론 감칠맛 나는 육수에 각양각색 채소와 소고기등심부터 새우-가리비-소라 등 싱싱한 해물까지 즐길 수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캡처

여기에 최고급 바닷가재까지 코스로 등장해 감탄을 자아냈다. 음식을 본 문세윤은 “시작부터 전복이 나오면 어쩌자는 얘기야 이거”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고 뚱4의 먹파티 타임이 시작됐다.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바닷가재와 샤브샤브에 이어 철판 위에서 이어지는 코스요리는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특히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푸아그라를 먹은 뚱4는 “인생 푸아그라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뚱4는 군침을 자극하는 먹방과 함께 코스요리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을 공유했다. 김준현은 ‘바닷가재 회+내장+오이’ 조합은 신선한 바다의 향을 느낄 수 있다며 칼국수에 바닷가재를 얹어 초호화 칼국수를 즐기는 등 먹방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이어 문세윤은 바닷가재 살에 죽을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추천했다.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은 김준현-문세윤-유민상-문세윤이 맛집을 찾아다니며 먹방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Comedy TV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