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어뮤직 새멤버 서동현, 아버지는 누구? “수능 만점자 다루는 분” 금수저 집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서동현이 하이어뮤직에 새로 영입돼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6일 하이어뮤직 측은 소속사의 새멤버로 서동현이 영입됐다고 밝혔다. 하이어뮤직은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다.

최근 ‘쇼미더머니8’에 출연했던 서동현의 기량을 높이 산 것으로 보인다.

서동현은 현재 수준 높은 외고에 재학 중인 고등학생이다. 대원외고에 재학 중이다. 아직 미성년자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운 무대 실력과 고가의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산 바 있다. 

하이어뮤직 새멤버 서동현 영입 / 박재범 인스타그램
하이어뮤직 새멤버 서동현 영입 / 박재범 인스타그램

이에 서동현의 배경인 부모님이 어떤 분들인지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지난 9월 Mnet ‘쇼미더머니8’에 어머니와 동반 출연해 부모님의 반응을 엿보았다. 

서동현 어머니는 아들의 학업이 래퍼 활동으로 인해 방해를 받진 않을까 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서동현의 아버지는 겉으로 드러내지는 않지만 아들을 뜨겁게 지지하고 있다고 어머니는 전했다.

서동현은 아버지에 대해 “아버지는 수능 만점 맞은 사람의 인터뷰를 보여주는 분”이라며 “그것들이 저에 대한 욕망으로 바뀌었다”고 전했다. 그는 “계속 자랑하실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