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가의 서’ 윤세아, 세월 흘러도 미모는 여전…‘20대 같은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구가의 서'가 재방송되며 출연 배우 윤세아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윤세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ㅎㅎㅎ재미지게 살자!우린 오늘도 예쁘다!셀카포기!"라는 말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세아는 깜찍한 표정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윤세아는 '구가의 서' 출연 당시와 비교해 크게 달라지지 않은 동안 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끌기도 했다.

윤세아 인스타그램
윤세아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천사같아", "너무 예뻐요", "옷 잘 어울려요", "셀카 포기해도 언니 얼굴이 예뻐서 다 괜찮아요", "막 찍어도 예쁨"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42세인 윤세아는 지난 2005년부터 연기자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윤세아는 데뷔 이후 '프라하의 연인', '신사의 품격', '비밀의 숲', '그냥 사랑하는 사이', '스카이 캐슬'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윤세아는 과거 '구가의 서' 출연 당시 대상단을 이끄는 의문의 여인 자홍명 역을 연기했다. '구가의 서'에 출연한 윤세아는 이승기, 수지, 유연석, 이유비 등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최근 윤세아는 '삼시세끼 산촌편'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최근 방송을 시작한 tvN 새 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활약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