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정민-류승범-최유화 출연 ’타짜3: 원 아이드 잭’, VOD 서비스 시작…’손익분기점-누적 관객수는?’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0.09 02: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타짜: 원 아이드 잭’이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다.

박정민, 류승범, 최유화, 우현, 윤제문, 이광수, 임지연, 권해효 등이 출연한 권오광 감독의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8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에 돌입한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대한민국 대표 범죄 오락 영화 시리즈 ‘타짜’의 세 번째 이야기로 화투에서 포커로 종목을 변경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범죄 오락 장르 특유의 스릴감은 물론, 개성 넘치는 타짜들로 구성된 ‘원 아이드 잭’ 팀의 환상적인 팀플레이로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키며 관객을 사로잡았다. 

‘타짜: 원 아이드 잭’ 포스터
‘타짜: 원 아이드 잭’ 포스터

다채로운 재미로 스크린을 수놓은 타짜들의 세계가 이제 안방극장 1열에서도 펼쳐진다. 오늘부터 올레TV, SK B TV, U플러스 TV 등 IPTV와 홈초이스(케이블 TV VOD), 네이버, 카카오페이지, 씨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타짜: 원 아이드 잭’을 만날 수 있다.

특히 9일 한글날에는 공휴일을 맞아 안방극장을 통해 더 많은 관객과 만날 것으로 예상된다. 눈앞에서 펼쳐지는 타짜들의 화려한 손기술과 긴장감 넘치는 한 판 승부가 관객들에게 더욱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스릴부터 재미까지, 모든 재미를 한 손에 거머쥐고 더욱더 많은 관객들을 만나러 가는 ‘타짜: 원 아이드 잭’ 속 타짜들의 한 판 승부는 지금 바로 안방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11일 개봉한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8일 기준 누적 관객수 222만 7875명을 기록했다. 손익분기점인 260만 명까지는 약 38만 명을 남기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