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이웃집 찰스’ 알콩달콩 신혼생활, 투물♡김성희 부부…동생 아툴은 질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8일 방송된 KBS1 ‘이웃집 찰스’ 207회에서는 인도 투물, 아툴 형제가 다시 한번 출연했다.작년 출연 당시, 일밖에 모르고 살았던 형 투물. 동생 아툴의 도움 없이는 요리 한번, 청소 한번 하지 못하던 그가 180도 달라졌다. 퇴근 시간이 오기 무섭게 집으로 향하는가 하면, 직접 요리에 나서기까지한다.

KBS1 ‘이웃집 찰스’ 방송 캡처
KBS1 ‘이웃집 찰스’ 방송 캡처

그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그의 바뀐 일상이 공개됐다. 투물의 영상에서는 아내와 아침밥을 함께 먹는 행복한 신호부부 모습이 그려졌다. 투물은 “이웃집 찰스 덕분에 결혼을 했다. 결혼은 6월에 했다. 우리가 결혼했구나 하는게 꿈만 같다”고 말했다. 투물의 아내 김성희 씨는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해 인사를 저하기도 했다. 투물은 “원래 아내와 아는 사이였다. 그런데 이웃집 찰스 출연 전에는 좋아한다는 말을 못했다. 친구 사이도 깨져버릴까봐 겁이 난다. 그런데 이웃집 찰스 출연 이후 여기저기에서 연락이 많이 왔다. 그래서 자신감이 생겨서 고백을 했다. 아내도 이웃집 찰스를 보고 저를 좋아하는 눈빛으로 바뀐 것 같았다”고 말했다.

전형적인 싱글남이었던 투물의 삶을 완벽히 바꿔준 사람은 아내 김성희 씨다. 김성희 씨는 “처음 투물을 봤을때는 인도 날라리인줄 알았다. 겉모습을 봤을때는 그랬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웃집 찰스 방송 이후, 결혼에 성공해 5개월 차 따끈따끈한 신혼부부가 됐다는 투물&성희 부부는 주중에는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고 주말이면 꼬박꼬박 장인어른 장모님을 찾아뵙곤 한다. 

투물을 아들처럼 맞아주시는 장모님은 처음엔 이 결혼을 강력하게 반대했단다. 눈물의 호소 끝에 결국 결혼을 허락받은 투물은 지금은 더할 나위 없는 복덩이 사위가 됐다. 투물의 동생 아툴은 “제가 형을 힘들게 돌봤었는데 그렇게 할 수 있으면 자기가 좀 하지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든다”며 귀여운 원망을 보내기도 했다.

신혼집에서 집들이를 하게 된 투물. 직접 요리한 인도 치킨커리를 대접하며 아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매일 회사에서 함께 일하는 동생 아툴에게는 예전 같지 않은 듯하다. 아툴의 이사를 도와주며 형으로서 든든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투물, 그러나 계속되는 아툴의 잔소리에 투물은 불평만 늘어놓았다. 사실 형제는 어린 시절부터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었던, 둘도 없는 친구 같은 사이다. 그래서 동생은 결혼 후 달라진 형의 모습에 질투 아닌 질투를 느끼게 된 것이다.

투물은 결혼 후 처음으로 장모님의 생신을 맞았다. 소중한 딸을 허락해 주신 귀한 분의 생일인 만큼 투물의 마음가짐은 남다른데 장모님의 마음에 들기 위해 직접 손편지도 쓰고 미역국까지 끓였다.

KBS1 ‘이웃집 찰스’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