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플레이’ 하성운, “본방사수 아깝지 않은 시간” 홍보 요정 구르미…‘출연자 화제성UP’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0.08 18: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위플레이’ 하성운이 본방 알리는 홍보 요정으로 변신한 가운데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 새롭게 등장했다.

지난 5일 하성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월 5일 오후 6시!! 드디어 오늘!!!!!! #skyDrama 채널에서 #위플레이 가 첫 방송을 합니다~~!!! 본방사수 해도 아깝지 않은 시간이 되실 거예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6시 알람 필수 #기역기역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성운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나비넥타이와 멜빵 패션을 선보인 그는 홍보 요정으로 변신해 귀여움을 자아냈다. 뽀얀 피부와 도톰한 입술 등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끌었다.

하성운 인스타그램
하성운 인스타그램
굿데이터 제공
굿데이터 제공

이를 본 팬들은 “위플레이 꼭 본방사수”, “선공개만 봐도 벌써 넘 웃기던데 6시 언제 오나 목 빠지는 중이라구”, “6시 기다리고 있어요!!!! 기역기역”, “아 귀여워 사랑해 굠둥”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가수 하성운은 올해 나이 26세이며 ‘프로듀스 시즌2’에 출연해 최종 데뷔 11인에 들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워너원 활동 종료 후 그는 ‘잊지 마요’의 곡을 시작으로 ’Bird’, ‘Think of You’, ‘라이딩’, ‘면역력’, ‘Blue’ 등 앨범의 전곡 작곡, 작사 실력을 뽐내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또한 그는 ‘라디오스타’, ‘오늘의 운세’, ‘호구들의 감빵생활’, ‘찰떡 콤비’, ‘심야아이돌’, ‘위플레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근 하성운은 가수 윤상과 ‘피버뮤직 2019’ 음원 프로젝트 첫 주자로 나서 ‘Dream of a Dream’ 곡을 선보였다.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의 하성운과 윤상이 ‘도전’이라는 키워드로 컬래보 음원을 발표했다.

아울러 하성운은 SKY드라마 채널 ‘위플레이’에서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과 함께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고정을 맡았다. 이에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8위를 기록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