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에이티즈(ATEEZ) 송민기, "해외 인기 비결? 에이티즈만의 색채 뚜렷해"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0.08 16: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에이티즈(ATEEZ) 송민기가 해외 인기 비결을 전했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에이티즈(ATEEZ) (김홍중, 박성화, 정윤호, 강여상, 최산, 송민기, 정우영, 최종호) 첫 번째 정규 앨범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트레져 EP.핀 : 올 투 액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타이틀 'WONDERLAND(원더랜드)'는 에이티즈가 여태까지 보여준 장르들의 완결판으로, 트레져 시리즈 여정 속 울려 퍼지는 '에이티즈표 행진곡'이다.

에이티즈(ATEEZ) 송민기 / 서울, 정송이 기자
에이티즈(ATEEZ) 송민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티즈는 해외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송민기는 "해외에서 좋은 반응들을 얻었던 것이 에이티즈만의 색채가 뚜렷해서인 것 같다"며 "무대에서 표현력이 중점이 되고 있고 퍼포먼스도 표졍 위주와 춤이 격하기 때문에 좋은 반응이 있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부족한 국내 인지도에 대해 김홍중은 "지금까지 앨범 활동을 하면서 기존 세 개 앨범 모두 국내에서 활동을 충분히 가지고 투어를 다녀왔다"며 "국내에서도 저희의 색깔을 뚜렷하게 보여주다보면 많이 알아주시고 많은 팬분들과 대중들께서 저희를 인정해주실 거라 생각해서 열심히 하고 있다"고 열정을 내비쳤다.

이 외에도 에이티즈의 깊어진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안개', 뭄바톤 스타일의 'WIN(윈)', 멤버들의 리액션이 돋보일 'If Without You(이프 윗아웃 유)',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담은 '친구(THANK U)', 리더 김홍중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Sunrise(선라이즈)' 등 총 11개의 트랙이 담겼다.

한편, 에이티즈는 8일 오후 6시 'WONDERLAND(원더랜드)'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추천기사